​순도측정기기

순도측정기기는 한 가지 플라스틱 재질 외에, 

​다른 플라스틱 재질의 비율(=이물질율)을 알려주는 샘플링 기계입니다.

​아직 레이아웃 단계라 글자 굵기나 색깔, 크기 같은 건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구성이랑 글 내용을 우선으로 봐주세요

<사진>

순도측정기기 제품의 사진이 나오는 

가장 중요한 사진인데 

완성품이 아니라 아직 제작 중에 찍은 사진으로 느껴집니다.

배경은 주변에 아무 잡동사니도 없게,

스튜디오 사진처럼 단색 배경에서 혹은 컨셉에 맞게 공장 배경에서 다시 촬영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왼쪽 옆과 밑이 잘렸는데 잘림 없이 충분히 여백이 있게 촬영해주세요.

또한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이 필요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도록 촬영하는 것, 제품이 이미지적으로 더 세련되고 멋져보이게 하는 것 이 두가지를 포인트로 잡고 잘 생각해서 촬영해주세요.

<순도측정기기>

​플라스틱 스크랩들이 센서를 통과하면

순도측정기기 화면이 각 재질 별 이물질율을 알려줍니다.

왜 사용해야 할까요?

깨끗한 플라스틱으로 재활용 되기 위해서는 

​순수한 펠릿으로 가공되는 전 단계가 필요합니다.

​마구잡이로 뒤섞인 버려진 플라스틱을 가져다가

<사진>

공장 사진은 제가 검색해서 이래 보이는데... 하는 사진으로 담아서 이게 실제로 생각한 것과 맞는 장면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이미지 사진이라 굳이 정확하게 맞출 필요는 없지만 사진들이 크게 어긋나지는 않는지 정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펠렛으로 가공하고 각 재질별로 분류 단계를 거치는데요.

이 과정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분류되지 않고 이물질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펠릿을 매입한 공장에서는 펠릿 샘플을 가져다가

사출 제품을 제작해보고 불량품을 선별하는 과정을 거친 후에야 제품을 제작해 나갑니다.

공장4.png

그렇다면 이런 과정을 생략하고 불량률을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리플라의 순도측정기기는 어떻게 하면 쉽고 빠르게 각 플라스틱 재질 당 이물질율을 확인할 수 있을까하는 고민으로부터 탄생하였습니다.

순도측정기기에 스크랩들을 넣으면

<사진>

아까와 사진이 중복이 되는데 보통 제품 사진은 중복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능 설명을 하는 다른 사진들도 촬영 부탁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수정해야 할 것>

 

전체적으로 제품 사진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품을 팔기 위한 페이지에서는 제품 사진이 가장 많아야 되고 주가 되어야 합니다. 

나머지 제가 외부에서 가져온 이미지들, 아이콘이나 사실 텍스트 마저도 그저 보조에 불과합니다. 

소비자들은 많이 똑똑하기 때문에 이런 외부이미지나 글들은 그저 팔기 위한 전략일 뿐임을 잘 알고 있고 

정말 궁금해하는 건 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충분한 설명과 제품을 살펴 볼 수 있는 이미지 입니다. 여기에 비중을 높이는 게 필요해 보입니다. 

 

<참고>

꼭 이 소스들을 따라하라는 건 아니고 대충 아무거나 검색해도 비슷한 흐름이 나올텐데 다른 곳에서는 제품을 어떻게 홍보하고 있는지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컨셉에 맞는 제품 촬영+여러 각도 촬영

https://ohou.se/productions/194353/selling

​제품 구성 설명+사용 방법 설명

https://www.mo-o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01&inflow=naver&gclid=Cj0KCQjwktKFBhCkARIsAJeDT0hYHdqBA5Hg56mq3op8FqITjH9q1IgI6cvlr8-2mozF51wDquaGztQaAoMDEALw_wcB

​제품의 여러 실사용 예 + 기능, 구조 설명

https://ohou.se/productions/263100/selling?utm_source=google_shop&utm_medium=cpc&utm_campaign=commerce&utm_content=ssc&utm_term=263100&source=14&affect_type=UtmUrl&gclid=Cj0KCQjwktKFBhCkARIsAJeDT0h2W4lHdL_lG6-DeGkeoop03PpSTCICjPrc9KmSoXLJQqbJXTdSsSMaAglLEALw_wcB

간단하게 이물질 측정 완료!

<의견>

​내용들 마무리가 나오기 전에 본문 내용 보충을 더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론 이 기기가 스크랩이나 펠릿의 이물질율을 알려주는 것인데

스크랩이 들어가서 어떻게 이물질이 측정이 되는지,

펠릿이 들어가서 어떻게 이물질이 측정이 되는지

이렇게 실사용예를 여러 개 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A ~ Z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하시면 그걸 최대한 다 보여주시면서 소비자에게 어필을 하시거나 대표적인 것만 꼽아서 2~4개 정도의 사용 예를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뭘 선택해서 설명하느냐는 본인이 소비자에게 무엇을 어필하고 싶은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용예를 들어 설명을 하거나, 기능에 대한 설명을 하거나, 구성, 부품에 관한 설명을 하거나 아니면 여기 있는 것 다해도 되고, 어필하고 싶은 부분을 좀 더 확실하고 구체적으로 표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량품을 미리 판별하고 양품들을 모아 바로 제품 제작에 들어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레이아웃이 변경될 수도 있지만 아이콘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불필요한 과정을 줄여 거래 절차와 기간을 줄여주고

매입하고자 하는 플레이크의 이물질 검사를 통해 단가 측정 등을 빠르게 하도록 도와주어 공장 간의 거래를 손쉽게 만들어 줍니다.

깨끗하고 순수한 플라스틱 원료를 간편하게 찾고 싶으시다면

플라스틱 제품을 더 손쉽게 제작하게 도와주는

​리플라의 순도측정기기를 만나보세요

순도측정기기 기능 설명 영상

<피드백>

 

1. ~을 통해 컴퓨터와 연결하면 제어화면이 표시됩니다.

2. 인식하고 싶은 플라스틱을 ~에 통과해 주세요

3. 플라스틱이 ~에 감지되어 인식이 됩니다.​

4. 컴퓨터로 연결된 제어화면을 보시면 ~그래프가 나오는 데 이게 ~을 의미합니다.

5. 이것을 통해 이 플라스틱의 이물질율은 ~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더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영상의 포커스는 설명할 때마다 다시 맞추면서 장면 전환이 일어나야 합니다.(따로따로 찍은 후 나중에 편집)

예를 들어 1번에는 연결하는 장면

2번에는 ~에 넣는 장면 3번에는 감지기 확대 장면

4, 5번에는 제어 화면만.

그리고 기기 전체를 촬영하는 장면은 처음이나 끝으로 따로 빼는게 좋고 앞서 기기를 충분히 여러 각도로 촬영한 사진을 넣었다면 필수는 아닙니다. 

그리고 영상미가 좋지 못하다면 사진으로 설명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배경에 장판이나 벽지같은 게 보이는 건 좋지 않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거나적어도 다른 흠이 보이지 않는 배경에서 촬영해야 하고 목소리도 성우 수준의 사람이 필요합니다.